처리원칙
  •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비리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
      철저한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. 내용의 정확성을 위하여 제보자의 실명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, 개인사생활과 관련한 사항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.
  • 귀하의 소중한 한마디가 투명경영의 초석이 됩니다.
  • "고객불만사항은 고객 불만관련 처리팀에서 처리"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제보하기  처리결과 확인
제보유형
  • 금품 / 향응
    수수
  • 자산
    횡령 / 유용
  • 불공정 거래
    및 협력사 고충
  • 정보보안
  • 내부회계관리제도
    위반
  • 인권존중
    미흡
  • 기타 법규 및
    사규 위반 행위
처리절차
  • 01E-mail, 핫라인 전화(02-733-6566), 서면으로도 가능하나 본 홈페이지 사이버 제보를 적극 권장합니다.
  • 02제보내용에 감사팀에서 자체 조사 후 그 결과를 제보인에게 E-mail 로 통보해 드리며 사이버 제보실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03내용의 정확성을 위하여 제보자의 실명을 원칙으로 합니다.